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2월 7일 채널A아침뉴스 브리핑
2017-02-07 06:52 정치
충북 보은 젖소농장에 이어 전북 정읍의 한우농장에 대해서도 구제역 양성 판정이 내려졌습니다. 당국은 오늘 자정까지 전국의 소와 돼지에 대한 이동중지명령을 내렸습니다.

고영태 씨가 8시간이 넘는 재판 끝에 어젯밤 귀가했습니다. 법정에서 최순실 씨와 대면한 고 씨는 7분간 설전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 심판 시점이 오늘 윤곽을 드러냅니다. 헌법 재판소가 오늘 11차 변론에서 추가 증인을 얼마나 채택하느냐가 관건입니다.

특검이 오는 28일로 끝나는 수사 기간을 연장하는 방안을 검토 중입니다. 승인권자인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 측은 신청이 들어오면 검토하겠단 입장입니다.

삼성전자가 전국경제인연합회에 탈퇴원을 제출했습니다. LG와 SK도 탈퇴 의사를 밝혀 전경련은 사실상 해체 수준에 들어갔습니다.

세계 유일의 스텔스 구축함인 미군의 '줌왈트호'를 한반도에 배치하는 방안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국방부는 공식 제안이 온다면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전남 여수에서 퇴근길 만원 시내버스에 시널를 뿌리고 불을 지른 60대 남성이 붙잡혔습니다. 대피하던 승객 7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가정 폭력에 시달린 20대 여성이 백일된 아들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이 여성은 남편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여러 차례 경찰에 신고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