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추리의 여왕’ 권상우X최강희, 공식 포스터 공개
2017-03-30 07:24 연예

‘추리의 여왕’, 사진=추리의여왕문전사, 에이스토리

안방극장에 뜨거운 추리열풍을 몰고 올 ‘추리의 여왕’ 공식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4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극본 이성민, 연출 김진우, 유영은, 제작 에이스토리)은 28일 걷기만 해도 치명적인 포스가 흘러 넘치는 권상우와 최강희의 모습이 담긴 강렬한 공식포스터를 공개하며 시선을 강탈했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먼저 권총을 치켜든 채, 코트를 펄럭이면서 걸어오는 권상우의 열혈 카리스마와 꽃무늬 블라우스에 야상점퍼, 초커목걸이까지 키치한 매력을 한껏 뿜어내고 있는 최강희의 독보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제작사인 에이스토리 측은 “티저 포스터와 1, 2차 티저 예고영상을 통해 완승과 설옥 콤비의 독특한 케미와 추리장르 특유의 리얼한 연출을 충분히 보여드린 만큼, 이제는 실전인 본 방송을 통해 이를 입증하는 일만 남았다”며 “짜릿한 추리와 통쾌한 액션, 숨막히는 반전까지 추리장르의 미덕을 고루 갖춘 ‘추리의 여왕’ 첫 방송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추리의 여왕’은 생활밀착형 추리퀸 설옥(최강희 분)과 하드보일드 베테랑 형사 완승(권상우 분)이 환상의 공조 파트너로 거듭나 범죄로 상처입은 이들의 마음까지 풀어내는 휴먼 추리드라마. ‘김과장’ 후속으로 오는 4월 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채널A디지털뉴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