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이경영X 최현석X강타, 반려견 보호자 첫 모임, 성공적
2017-04-24 14:54 연예

이경영, 고수희, 최현석, 강타의 첫 스튜디오 녹화가 훈훈한 ‘학부모’ 모임으로 변했다.

최근 진행된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시즌2> (이하 개밥남2)의 첫 스튜디오 녹화에는 이경영 고수희 최현석 강타와 ‘개통령’으로 유명한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출연했다.

이날 출연진은 자신의 반려견들과 동반 출연했다. 이경영 등 배우들의 반려견인 두 마리 차우차우의 등장에 스튜디오는 한류스타 공연장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

이어진 스튜디오 토크에서 출연진은 배우와 방송인이 아니라 반려견 보호자로서의 대화를 이어갔다.

스크린에서 압도적 카리스마로 존재감을 높인 배우 이경영은 이날 녹화 내내 미소가 끊이지 않았고, 허세 셰프 최현석은 반려견 앞에서 꼼짝 못하는 반전 모습을 보였다. 또 네 마리 반려견의 보호자인 원조 한류 스타 강타는 강형욱에게 “반려견을 잘 알고, 잘 키우고 있다”는 칭찬을 받으며 훈훈함을 이어갔다.

채널A 양승원 PD는 “내로라하는 연예인들이 반려견에 대해 조언하는 강형욱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경청하는 모습에 선생님과 자식을 키우는 학부모 같아서 매우 재미있었다”며 “시청자들도 비슷한 느낌을 받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연예인과 반려견의 리얼 동거 스토리와 강형욱 훈련사의 유익한 정보가 함께 하는 <개밥남2>는 4월 29일 토요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