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널A ‘하트시그널’ 역대급 긴장 유발∙∙∙ 관전포인트 셋
2017-07-21 15:49 연예

오늘(21일) 밤 11시 11분 방송되는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출연자들 사이의 긴장감이 최고조에 이르며 이들의 러브라인에 반전을 예고하고 있다.

화제만발 <하트시그널> 7회의 관전포인트를 꼽아봤다.  

◆ 배윤경을 사이에 둔 두 남자의 날카로운 신경전

7회에서는 배윤경을 사이에 둔 장천과 서주원의 삼각관계가 본격 대결구도로 펼쳐져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다.

서주원은 장천이 배윤경에게 호감을 보이자 견제하는 모습을 보이고, 장천 역시 서주원을 의식하며 미묘한 신경전을 벌인다.
 
이를 본 연예인 예측자 윤종신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같다. 긴장감 최고다. 서로가 지금 묘하게 경쟁을 하고 있다. 앞으로 어떤 변화가 생길지 기대된다”라고 말하며 흥미진진한 모습을 보여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 김세린, 숨겨둔 여성미 발산

이날 방송에서는 지고지순한 김세린의 매력이 공개된다. 김세린은 장천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장소 섭외는 물론 요리 준비, 그릇 세팅 등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히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 장천을 감동시킨다.

김세린은 장천이 “편하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새로운 모습을 많이 봤다”고 이야기하자 “나도 여자로 봐줬으면 좋겠다”라고 고백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한다.

◆ 강성욱과 신아라의 하트시그널

강성욱과 신아라가 익선동 데이트를 즐기며 연인 같은 모습을 보여 연예인 예측단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서로에게 호감 아닌 호감을 보이며 풋풋한 모습을 보여줬던 강성욱과 신아라는 둘 만의 데이트를 즐기며 본격적으로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갖는다.

이 모습에 연예인 예측자로 출연중인 작사가 김이나는 “너무 예쁘다. 둘이 진짜 사귀었으면 좋겠다. 너무 잘 어울린다”를 연발하며 적극적으로 응원한다.

대리설렘을 넘어 현실공감을 불러일으킬 채널A <하트시그널>은 21일 밤 11시 11분 방송된다.
 
<하트시그널>은 청춘 남녀가 무한 썸을 타며 ‘시그널 하우스’에서 한 달 동안 동거를 하고, 가수 윤종신∙이상민∙슈퍼주니어 신동∙작사가 김이나∙모델 심소영∙정신과 전문의 양재웅 등이 ‘시그널 하우스’에서 벌어지는 일을 VCR로 관찰한 후 이들의 썸을 추리하는 ‘러브 서스펜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