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몸신’ 치약과 샴푸의 불편한 진실, 친환경 세정제 대공개
2017-08-08 11:53 연예

8일 방영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이하 ‘몸신’)에서는 치약과 샴푸의 불편한 진실에 대해 알아본다.

일부 치약과 샴푸의 화학성분에는 벌레를 죽일 만큼 강력한 살충제 성분인 ‘소듐라우릴설페이트’가 들어가 있다. 소듐라우릴설페이트는 탈모를 유발하는 것은 물론 얼굴 노화를 앞당길 수 있는 합성 계면 활성제 성분으로, 전문가들은 “장기간 사용시 인체 면역체계를 파괴해 아토피, 백내장뿐만 아니라 유방암, 간암 등 각종 암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

녹화 중 ‘소듐라우릴설페이트’를 살아 있는 바퀴벌레에 분사하는 실험을 지켜본 출연진들은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몸신으로 출연한 김나나 친환경 전문가는 뛰어난 세정력을 가진 천연 세정제를 공개한다. 가수 레이디제인은 김나나 전문가가 공개한 천연 세정제의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기름때가 잔뜩 묻은 프라이팬을 직접 닦아보는데….

치약과 샴푸의 불편한 진실과 친환경 세정제의 놀라운 효과는 8일 화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 공개한다.

정은아가 진행하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 버라이어티 채널A <나는 몸신(神)이다>는 몸을 다스리는 데 성공한 ‘몸신’들의 특급 건강비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