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YG, 바비 솔로로 데뷔 “10곡모두 참여해 아티스트 면모 보여”
2017-09-14 15:59 연예

YG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YG엔터테인먼트에서 빅뱅 이후 처음으로 그룹에서 솔로 데뷔하는 아티스트가 탄생한다.

바비는 14일 오후 6시 정규 앨범 ‘러브&폴’(LOVE&FALL)을 발매하며 솔로로 정식 데뷔한다. 더블 타이틀곡 ‘사랑해’와 ‘런어웨이’(RUNAWAY)를 비롯해 총 10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첫 솔로 앨범에 만반의 준비를 했을 바비는 수록곡 10곡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해 기대를 모았다. 아티스트 바비를 보여주는 앨범에 오롯이 자신의 이야기를 채워넣은 것이다. 특히, 타이틀곡 ‘런어웨이’에는 자신의 삶에 대한 진지한 고찰과 고민을 담았다고 전해졌다.

YG엔터테인먼트는 바비의 솔로 앨범 전체를 아우르는 티저와 더블 타이틀곡 ‘사랑해’와 ‘런어웨이’의 티저를 각각 발표하며 다방면의 매력을 보여줄 바비의 상반된 모습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 이후 그룹 첫 솔로 데뷔에 나서는 바비에 더블 타이틀곡 전략을 세웠다. 이제껏 일반 대중은 잘 몰랐던 바비의 소년미와 감성을 동시에 끌어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것이다. ‘쇼미더머니’ 우승 래퍼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쇼미더머니’의 우승 래퍼로, 아이콘이라는 그룹으로, 송민호와 함께한 유닛 MOBB로 활동했던 바비가 솔로 데뷔에 나선다. 아이돌 래퍼에 대한 고정관념을 모두 깨고 칭송을 받았던 바비가 데뷔 2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채널A디지털뉴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