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서유리, “그레이브병 완치, 결혼준비 완료…이제 남자 만날것”
2017-10-04 12:07 연예

사진=서유리 인스타그램

방송인 서유리가 그레이브스병 완치 소식을 전했다.

4일 스타뉴스는 서유리와의 인터뷰를 공개하며 그의 완치 소식을 공개했다.

서유리는 "지금은 다 나았다. 1년 동안 투병했는데 병원비만 3000만원 넘게 나왔다"며 "1년 정도 계속 수술하고, 방송 쉬고 그랬다. 프로그램에 민폐 끼치는 것 같아 죄송해서 프로그램도 정리하고 지금은 'M16'만 남았다"고 밝혔다.

이어 "1년 동안 몸도 마음도 참 힘들었다. 배려해 주신 분들께 감사하디. 다행히 수술이 잘 돼서 지금은 좋아졌다"고 덧붙였다.

앞서 서유리는 일부 누리꾼들이 눈 성형수술을 의심하자 지난해 12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레이브스병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그레이브스병이란 갑상선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이 어떠한 원인에 의해서 과다하게 분비돼 갑상선 중독증을 일으키는 상태를 말한다.

서유리는 당시 누리꾼들의 눈 성형수술 의심에 "속상하긴 했지만,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제가 봤을 때도 심하게 돌출됐을 때는 앞트임 한 것 같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얼굴이 붓고, 약을 먹은 지 2주 만에 7kg이 찌더라. 그래서 1년 동안 움츠러들고 자존감이 떨어졌다"며 "그 병이라는 것이 제가 받아들이고 치료해야 하는 것이지, 잘못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받아들이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다"고 고백했다.

서유리는 병 완치 후 새로운 연인을 찾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아프기 전에는 왕성하게 소개팅을 했는데 1년 동안 아프고 자존감이 떨어지니까 못 만나겠더라"라며 "이제 몸 좀 회복했으니 다시 만날 거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제가 결혼 준비는 다 돼 있다. 집 있고, 차있고, 키우는 고양이들도 있다. 게임 좋아하시는 분이면 좋겠다. 밤새 게임하고, 눈 밑에 다크 서클 가득한 채로 같이 라면 먹을 그런 남자를 찾고 싶다"고 소망했다.

채널A디지털뉴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