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쑈미옵빠’, 4인 4색 포스터 공개…26일 첫 방송
2017-12-15 14:58 연예

JTBC2 신규 예능 프로그램 '쑈미옵빠'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2월 26일(화) 밤 9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2 '쑈미옵빠' 제작진이 개성 넘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이징 스타로 손꼽히는 신인 배우 김민규, 박상남, 인기 모델인 정혁과 강희까지 총 4명이다.

메인 포스터에서 이들 4인방은 꽃을 들고 토끼 인형 탈을 쓴 여성을 에워싸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연애도 실력이다!"라는 문구 아래 김민규는 상큼한 미소와 함께 '심쿵 옵빠'로, 인기 모델인 정혁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의 '비글 옵빠'로 소개됐다. 또한 인기 모델 강희는 은은한 미소를 띤 '착한 옵빠'로, 신인배우 박상남은 시크한 포즈의 '상남(자) 옵빠'로 등장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쑈미옵빠'는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연애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1명의 여자 게스트가 출연한다. 게스트는 4명의 멤버(옵빠)와 일일 데이트를 경험한 후 최고의 남자친구감을 뽑는다. 프로그램을 통해 출연진들이 지닌 성격, 가치관, 연애 스타일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어 팬들을 한껏 설레게 하고 있다.

개성 넘치는 4명의 남자 출연자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연애 풀스토리는 오는 12월 26일 화요일 밤 9시 JTBC2 '쑈미옵빠'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JTBC

채널A 디지털뉴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