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룰라 김지현 “혈액순환이 잘 안 돼…셀룰라이트 걱정”
2018-01-23 15:32 연예

23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늙고 병든 살, 셀룰라이트’라는 주제로 열띤 대화가 진행된다.

몸신 주치의로 출연한 김지영 피부과 전문의는 “13세 이상 여성의 90%가 가지고 있는 셀룰라이트는 단순한 지방이 아니다. 지방과 노폐물이 뒤엉켜 딱딱해져 생긴 울퉁불퉁한 덩어리”라고 설명한다.

이어 “셀룰라이트는 비만을 악화시킬 뿐 아니라 당뇨병, 심근경색, 뇌졸중, 치매 등 각종 질병을 유발한다. 잘못된 생활습관, 여성 호르몬의 증가, 내장지방, 원활하지 않은 혈액순환이 셀룰라이트의 원인”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다.

이에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김지현은 “몸이 차갑고 손발이 저려 잠을 제대로 못 잔다. 혈액순환이 잘 안 돼 약까지 챙겨 먹을 정도인데 셀룰라이트가 걱정된다”라고 말하며 초조한 모습을 보인다.

한편 이날 <나는 몸신이다>에는 여배우들의 ‘바디멘토’ 김명영 트레이너가 출연해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운동법을 소개한다.

셀룰라이트 없애기의 모든 것은 23일 밤 9시 30분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은아가 진행하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 버라이어티 채널A <나는 몸신(神)이다>는 몸을 다스리는 데 성공한 ‘몸신’들의 특급 건강비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