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관찰카메라24’ 눈과 귀가 호강 한다! 대구 국제뮤지컬페스티벌
2018-07-13 11:50 문화
13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채널A <관찰카메라 24> 에서는 세계가 주목한 ‘대구 국제뮤지컬 페스티벌’을 소개한다.

지난 6월 22일부터 7월 9일까지 18일간 대구에서 열린 제 12회 국제뮤지컬페스티벌에는 우리나라를 포함해 체코, 러시아, 프랑스 등 8개국 24개의 초청작 및 창작지원작 공연과 뮤지컬스타 오디션 등이 진행됐다.

개막작으로 공연된 뮤지컬은 체코 최고 흥행작 ‘메피스토’로 괴테의 ‘파우스트’를 유쾌하게 풀어낸 작품이다. ‘메피스토’는 탄탄한 스토리에 다양한 무대 변화와 화려한 군무, 세련된 음악이 어우러진 명작으로 알려져 있다. 첫 한국 공연을 앞둔 체코 제작진과 배우들의 무대 뒤 모습, 리허설, 공연 무대 등을 <관찰카메라24>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프로는 아니어도 뮤지컬에 대한 뜨거운 열정 하나로 뭉친 이들도 있다.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경연에 참가한 동아방송예술대 ‘우리동네 사람들’팀을 ‘관찰카메라’가 따라가 봤다.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국내외 학생들의 뜨거운 오디션 현장도 공개한다. 올해 4회를 맞는 ‘뮤지컬스타’에는 총 600여 개 팀이 참가를 신청했다. 주체할 수 없는 끼와 무대에 대한 갈망으로 최종 본선에 오른 41개 팀 중 대상을 받고 데뷔의 영광까지 얻게 될 주인공 단 한 팀은 누가 될까?

젊은 이들의 열정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은 ‘눈과 귀 호강!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편은 13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채널A <관찰카메라24>에서 방송된다.

대한민국을 관찰하라! 트렌드와 궁금함이 모인다면 모든 현장, 모든 테마, 그 어떤 인물도 카메라에 담는다! 본격 인해전술 다큐멘터리 <관찰카메라 24>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