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널A <관찰카메라24> 여긴 꼭 가봐야 해! ‘싱가포르’ 핫 스폿!
2018-08-17 10:46 문화

17일 방송되는 채널A <관찰카메라24>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싱가포르 두 번째 편 으로 싱가포르 핫 스폿이 공개된다.

싱가포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핫 스폿 중 하나는 관광과 휴양의 천국 ‘센토사 섬’. 20세기 중반까지 영국 군사기지였지만 현재는 호화 리조트와 테마파크가 들어서 싱가포르 대표 관광지가 됐다.

특히 센토사 섬 해변 중 규모가 가장 큰 ‘실로소 비치’ 에는 해변 위를 날아가는 75미터 높이의 ‘짚 라인’ 과 ‘번지점프’, ‘실내 스카이다이빙’ 등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있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싱가포르에서 꼭 맛봐야 할 필수 먹거리는 싱가포르 국민간식 ‘카야 토스트’ 다. 바삭한 빵과 버터, 카야 잼의 환상조합으로 버터향 가득한 마성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매일 저녁 도심 한복판 ‘사테 거리’ 에서는 갓 구운 꼬치와 시원한 맥주 한 잔으로 하루의 피로를 날릴 수 있다.

센토사 섬에는 또 야경을 더욱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체험과 알록달록 레이저가 시원한 분수와 만나 신비로움을 만들어 내는 ‘뮤지컬 분수 쇼’ 도 대기 중이다.

<관찰카메라24> 최초 해외 관찰 싱가포르 편, 그 두 번째 이야기 ‘여긴 꼭 가봐야 해! 싱가포르 핫 스폿' 은 17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대한민국을 관찰하라! 트렌드와 궁금함이 모인다면 모든 현장, 모든 테마, 그 어떤 인물도 카메라에 담는다! 본격 인해전술 다큐멘터리 <관찰카메라 24>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