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팔아야 귀국> 글로벌 홈쇼핑 ‘완판왕’ 은 누구?…22일 첫 방송!
2018-09-19 15:24 연예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해외 홈쇼핑 예능 <팔아야 귀국>이 22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된다.

<팔아야 귀국>은 국내 한류 스타 8명이 국내 기업의 우수 제품을 말레이시아와 태국의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해외 완판 도전기’이다. 지석진, 제아, 양세찬, 성종은 말레이시아로 이특, 신동, 장도연, 이용진은 태국으로 날아가 언어가 통하지 않는 현지 홈쇼핑에서 완판을 위해 좌충우돌 도전하는 ‘리얼 게임 쇼’이다.

<팔아야 귀국>에 대한 말레이시아와 태국의 인기는 현지에서 이미 입증된 바 있다. 지난 8월 태국팀 입국 시 공항은 2천 명이 넘는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고 이후 촬영 스튜디오에는 항상 1천 명이 넘는 팬들로 북적였다. 말레이시아 팀도 한국 예능으로서는 이례적으로 현지 16개 매체와 기자회견을 마쳤음은 물론 쿠알라룸프르 ‘부킷빙탄’ 거리 홍보 시에도 운집한 팬들과 현지 매체들로 현지 경찰까지 나와 질서유지를 해야 할 정도였다.

20일 목요일에는 첫 방송을 앞둔 <팔아야 귀국> 제작 발표회가 오전 10시 50분 마포 ‘서울 가든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출연자들은 프로그램 출연 소감과 함께 촬영도중 생긴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후일담을 공개할 예정이다.

8명의 한류스타가 언어가 통하지 않는 낯선 해외 홈쇼핑에서 좌충우돌 국내 우수 제품 완판을 위해 도전하는 ‘글로벌 완판왕 도전기’ <팔아야 귀국>은 9월 22일 토요일 10시 5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