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관찰카메라 24> 귀향길의 소확행! ‘고속도로 휴게소’
2018-09-21 14:30 사회

21일 방송되는 채널A <관찰카메라24>에서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 귀향길에 잠깐이지만 특별한 힐링과 소확행을 선사하는 고속도로 휴게소를 소개한다.

대한민국 고속도로 총 28개 노선에는 총 193개의 휴게소가 있다. 이중 관찰카메라는 대한민국의 대동맥 경부고속도로에 위치한 수려한 풍광의 ‘금강휴게소’와 소소하지만 꼭 필요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옥산 휴게소’를 관찰한다.


1971년 경부선 개통과 함께 문을 연 ‘금강휴게소’는 충북 옥천 금강변에 위치해있다. 아름다운 금강의 풍광은 물론 민물낚시와 수상레저까지 즐길 수 있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보장한다. 싱싱한 민물고기를 팬에 둘러 튀긴 ‘도리뱅뱅’과 생선을 뼈째 고아낸 진한 국물이 특징인 ‘생선국수’ 등 충청도 토속음식도 ‘금강휴게소’만의 매력포인트다.

금강휴게소와 약 60km 떨어져 있는 ‘옥산휴게소’는 장거리 운전자들을 위한 서비스인 24시간 개방 수면실과 샤워실, 코인세탁실 등 각종 편의시설은 물론 기저귀, 여성용품, 반짇고리 등도 무료 제공한다. 푸드코트에는 한방수삼갈비탕, 우불고기, 시래기국밥 등 특화된 한식메뉴를 판매중으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매일 아침 국산콩으로 직접 빚는 수제 순두부다.

소소한 재미와 매력을 갖춘 고속도로 휴게소를 소개하는 <관찰카메라24> 귀향길의 소확행! ’고속도로 휴게소‘편은 21일 금요일 저녁 8시2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대한민국을 관찰하라! 트렌드와 궁금함이 모인다면 모든 현장, 모든 테마, 그 어떤 인물도 카메라에 담는다! 본격 인해전술 다큐멘터리 <관찰카메라 24>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