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아카펠라 뮤직쇼 ‘보컬플레이’ 가 선보인 숨막히는 50초
2018-10-16 11:57 문화

채널A 신규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보컬플레이’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9월 21일 공개한 1차 티저에 이어 16일 공개된 5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보컬플레이’의 실제 녹화 무대와 현장 반응이 생생하게 공개되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베일에 싸인 채 정체를 알 수 없는 뮤지션들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오직 목소리만으로 숨막히는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11월 첫 방송되는 채널A ‘보컬플레이’는 악기에 의존하지 않고 오직 목소리로만 승부하는 국내 최초 아카펠라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각 음악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4팀의 프로듀서들이 16팀의 플레이어들과 팀을 꾸려 최고의 아카펠라 무대를 연출한다.

방송인 노홍철과 오상진이 프로그램 MC로 활약하며 4팀의 대표 프로듀서로는 윤상, 윤일상, 스윗소로우, 뮤지가 출연을 확정해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100명의 판정단 ‘보컬메이트’에게만 공개된 히든 스테이지에서 선보이는 플레이어들의 화려한 무대를 엿볼 수 있다. 영상 속 플레이어들의 무대를 본 판정단과 프로듀서들의 놀라움과 흥분 가득한 표정은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국내 최초 NEW 아카펠라 뮤직 쇼 채널A ‘보컬플레이’는 11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보컬플레이’의 방청 신청은 ‘보컬플레이’ 공식 홈페이지 내 ‘방청 신청’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