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아빠본색’ 성묘 간 김창열, 그리운 부모님 생각에 ‘폭풍 눈물’
2018-10-17 17:21 연예

17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부모님 성묘를 간 김창열 형제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창열의 동생 김창범은 성묘 가기 전 음식 준비를 위해 김창열의 집을 방문한다. 김창열, 김창범 형제는 아픈 아내 장채희를 대신해 성묘 음식 준비에 나선다. 능숙하게 음식 준비를 하는 김창열과 달리 동생은 식용유 없이 전을 부치며 어리둥절해 하는 등 서툰 음식솜씨를 보이며 웃음을 자아낸다.

두 형제는 함께 전을 부치며 부모님과의 추억을 떠올린다. 김창열은 “명절 때 아버지가 노래대회에 나가면 선물을 다 타왔다”며 노래실력이 훌륭했던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 한다. 한편 동생 창범은 “어머니가 큰아들인 형을 유난히 많이 챙겼다”며 당시 서운했던 속내를 드러내기도 한다.

이후 부모님의 산소를 찾은 두 형제는 비석을 닦고 직접 만든 음식으로 제사를 지내며 부모님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낸다. 녹화 영상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중, 북받치는 감정을 참지 못한 김창열은 부모님 생각에 결국 눈물을 보인다. 이 모습을 본 박지헌은 “저는 아직 부모님이 안 계신다는 게 상상이 안 간다”라고 말하면서도 눈물을 흘리며 함께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동생과 함께 부모님 산소를 찾은 김창열의 모습은 17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아빠본색’은 박지헌, 김창열, 박광현의 거침없는 리얼 아빠 라이프를 볼 수 있는 아재 감성 느와르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