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보컬플레이> ‘국가대표 비트박서 TOP 5 합동 무대’ 전격 공개!
2019-01-19 16:35 연예

채널A NEW 아카펠라 음악쇼 ‘보컬플레이’가 색다른 조합으로 축제의 무대를 완성해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보컬플레이’는 지금까지 비트박서, 아카펠라 그룹, 보컬, 래퍼, 오페라 그룹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을 조합해 매 공연 새로운 무대를 만들어왔다. 이번에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국가대표급 비트박서들의 스페셜 공연을 마련해 전에 없던 파격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 비트박서 TOP5의 스페셜 무대는 ‘’보컬플레이’ 시청자들이 보고 싶은 무대’ 투표를 통해 선정된 것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비트박서 Hiss, H-hass, 마이티, 허클, 윙은 ‘보컬플레이’에서 인간의 목소리로 낼 수 있는 단계를 뛰어넘는 비트박스 실력으로 그들의 목소리 자체가 음악임을 몸소 증명한 바 있다.

무대에서 5명의 비트박서는 압도적인 레이저와 비트에 맞춰 관객들의 반짝이는 응원봉 물결 사이에서 감각적인 비트박스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무대 도중 자리에서 일어나 춤을 추고 즐기는 관객들로 인해 스튜디오는 한 순간 EDM 클럽으로 탈바꿈한다.

무대가 끝난 뒤, 관객들은 하나같이 엄지를 척 치켜세웠고 뮤지 프로듀서는 “전 세계에서도 아마 유일한 무대일 것”이라며 찬사를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NEW ACAPPELLA를 위해 ‘보컬플레이’가 달려온 긴 여정, 그 끝을 장식할 화려한 축제의 무대는 19일 밤(토) 10시 20분 채널A ‘보컬플레이’ 11회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