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3월 14일 오늘의 주요뉴스
2019-03-14 19:20 뉴스A

1. 성관계 장면을 촬영하고 유포한 가수 정준영 씨와 성매매 알선 혐의를 받는 가수 승리가 경찰에 소환됐습니다. 경찰은 정준영 씨에 대해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2. 가수 승리가 사업 파트너에게 해외 여행에 함께 갈 여성을 알선해준 정황이 담긴 SNS 대화방이 확인됐습니다. 승리의 해외 원정 도박 정황도 드러났습니다. 승리 측은 함정에 빠졌다고 해명했습니다.

3. 빅뱅 지드래곤의 군 복무 특혜 논란에 대해 김용우 육군참모총장이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엄정하게 조치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육군은 추가로 할 조치가 없다고 밝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4. 인사청문회를 앞둔 김연철 통일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적격성 여부를 두고 여당 의원들도 난감해하고 있습니다. 잇따라 확인된 부적절한 표현과 개성공단 폐쇄를 ‘자해’라고 보는 대북관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5. 베네수엘라는 대규모 정전이 발생한지 일주일째 접어들면서 그야말로 '생지옥'입니다. 40도를 넘나드는 폭염 속에 수도와 통신마저 끊겼습니다.

6. 김정남 암살 피고인인 인도네시아 여성이 사흘 전 석방됐지만 베트남 국적 여성은 석방 불허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왜 서로 다른 결정이 내려졌는지 범행 현장의 CCTV 장면으로 분석해봤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