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이만갑> 최민용, 정일우 닮은 탈북민 등장에 훈훈한 외모 감탄!
2019-06-07 14:04 연예

9일 방송되는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이하 ‘이만갑’)에서는 북한에서부터 최민용의 팬이었다고 밝히는 배우 정일우를 닮은 외모의 탈북민이 출연한다.

이날 ‘이만갑’에서는 북한에서부터 한국 드라마를 즐겨본 탈북민이 등장해 ‘상속자들’, ‘시티헌터’, ‘태양을 삼켜라’ 등 다양한 한국 드라마를 외장 하드에 담아 시청한 일화를 공개한다. 특히 탈북민이 최민용이 나왔던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도 북한에서 시청한 사실을 밝히자, 다른 탈북민 출연진도 “'거침없이 하이킥’은 북한 주민들이 많이 본다”며 “최민용은 북한에서 유명하다”고 증언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다.

한국 드라마 덕후 탈북민의 칭찬에 기분 좋아진 최민용은 ‘거침없이 하이킥’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정일우와 탈북민이 닮았다며 “정일우랑 (시트콤을) 찍은 게 아니라 저 탈북민과 찍은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장내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다른 여성 출연진들도 '눈웃음이 매력적'이고 '날렵한 콧날이 예술'이라고 덧붙이며, 정일우 닮은 꼴인 탈북민의 훈훈한 외모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최민용과 북한에서 ‘거침없이 하이킥’을 봤다는 탈북민의 진귀한 만남은 9일(일) 밤 11시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