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보컬플레이2’ 오상진X유세윤, ‘쓸고퀄’ 명품 절규
2019-09-08 13:04 문화

(사진제공 = 채널A 보컬플레이)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의 MC 오상진X유세윤이 ‘대학생의 소리를 찾아서’ 마지막 프로젝트에서 드디어 성공을 거두는 모습이 공개됐다.

오늘 8일 ‘보컬플레이2’의 MC 오상진X유세윤이 출연한 ‘대학생의 소리를 찾아서-마지막 도전’ 티저 영상https://tv.naver.com/v/9776886이 공개됐다. 앞서 첫 티저 영상에서는 대학생 조모임 현장, 두 번째 티저에서는 대학생들이 공부하는 도서관을 찾아갔지만 진정한 ‘대학생의 소리’가 아닌 엉뚱한 결과물만이 나온 바 있다.

‘마지막 도전’에서도 오상진X유세윤 콤비는 신나는 술자리에서 들려오는 소리, 그리고 과음 뒤 구토를 하는 대학생의 소리 등을 채집했지만 진정 그들의 원하는 ‘대학생의 소리’는 찾지 못했다. 이에 두 사람은 ‘쓸고퀄(쓸데없는 고퀄리티)’의 명품 절규 연기를 선보이며 “우리가 찾는 소리는 대체 어디 있는 거야~”를 연발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러나 이들의 귓가에 갑자기 아름답기 그지없는 소리가 들려오고, 두 사람은 “바로 이거다!”라며 눈을 번쩍 뜬다.

오상진X유세윤 콤비가 MC를 맡아 ‘진정한 대학생의 소리’를 찾아가는 과정을 제대로 보여줄, 보컬플레이2’는 대학생만이 가질 수 있는 고민과 생각을 세심히 조명하며 캠퍼스 뮤지션들의 음악을 선보일 서바이벌 음악 예능이다.

각 대학을 대표하는 실력파 대학생 뮤지션들이 학교의 명예를 걸고 음악 대결을 펼쳐 최고의 청춘 뮤지션을 탄생시킨다.

MC 오상진X유세윤과 함께, ‘믿고 듣는 뮤지션’ 김현철 스윗소로우 이석훈 에일리가 심사위원으로 발탁됐다. 10월 중 첫 방송된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