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11월 12일 뉴스A LIVE 주요뉴스
2019-11-12 10:44 뉴스A 라이브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1월 12일 화요일, 뉴스A Live 시작합니다.

먼저 오늘 하루의 뉴스 정리해드립니다. 오늘의 Live입니다.

<문 대통령, 부산에서 현장 국무회의>
문재인 대통령은 오전 10시 부산에서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준비 상황을 점검하는 현장 국무회의를 열었습니다. 청와대는 "국민과 함께 부산에서 정상회의를 성공시키겠다는 의지를 다짐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헬기 추락 사고 '독도 CCTV' 공개>
독도 해역에서 발생한 헬기 추락 사고와 관련해 해경이 오전 10시 독도에 설치된 CCT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KBS 직원이 촬영한 헬기 영상은 기존 설명과 달리 SNS 계정에 보관하다가 보도용으로 제공한 사실도 드러났습니다.

<'마약 혐의' 홍정욱 전 의원 딸 첫 재판>
마약 혐의로 기소된 홍정욱 전 한나라당 의원 딸의 첫 재판이 오전 10시 40분 열렸습니다. 앞서 검찰은 구속영장을 청구했지만 법원은 도주 우려가 없다고 기각했습니다.

<아시아나 새 주인 '현대산업개발' 유력>
HDC현대사업개발과 미래에셋대우 컨소시엄이 아시아나의 새 주인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금호산업은 오전 11시쯤 이사회를 열고 HDC현대산업개발 컨소시엄을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발표할 예정입니다.

<한국당 황교안 대표, 교육정책 비전 발표>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오후 2시 교육정책 비전을 발표합니다. 조국 전 장관 사태로 불거진 입시 불공정 논란과 자사고·외고 폐지 등에 대해 입장을 밝힐 것으로 보입니다.

<5·18 단체, 전두환 자택 앞 집회>
5·18 관련 단체는 오후 2시 전두환 전 대통령 자택 앞에서 재판 출석을 촉구하는 집회를 엽니다. 전 전 대통령의 골프 영상 공개 후 법원은 재판 불출석을 유지할지 검토하기로 했습니다.

<'올림픽 출전권' 두고 대만과 맞대결>
'프리미어12'에 출전 중인 야구 대표팀이 도쿄 올림픽 출전권을 두고 경쟁하고 있는 대만과 오후 7시 맞붙습니다. 어제 슈퍼라운드 1차전에선 미국을 5대1로 이겼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