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11월 19일 뉴스A LIVE 주요뉴스
2019-11-19 11:01 뉴스A 라이브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1월 19일 화요일, 뉴스A Live 시작합니다. 먼저 오늘 하루의 뉴스 정리해드립니다. 오늘의 Live입니다.

제주 해상서 선박 화재… 승선원 12명 실종

오늘 오전 7시 10분쯤 제주 차귀도 인근 해상에서 12명이 탄 어선에 불이 나 승선원 수색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승선원 12명은 모두 실종 상태입니다. 이낙연 국무총리는 "모든 자원을 총동원해 인명구조에 최선을 다하라"고 지시했습니다.

한국인 2명, 예멘 후티반군에 억류

한국인 2명이 어제 예멘 인근 해역에서 후티반군에 억류된 사실이 오늘 오전 공개됐습니다. 구출을 위해 현지에 청해부대를 급파했고, 정부는 대응팀을 가동했습니다.

'베트남 아내 살해·암매장' 50대 구속심사

베트남 국적의 20대 아내를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하고 암매장한 50대 남성에 대한 영장실질심사가 오전 10시 반 열렸습니다. 구속 여부는 오늘 중 결정될 전망입니다.

황교안, 청년정책 비전 발표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오후 2시 서울 홍익대 인근에서 총선에 대비한 청년정책 비전을 발표합니다. 황 대표는 발표 내용을 토대로 청년들과 토론도 할 예정입니다.

국회, 소방관 국가직화법 등 처리

국회는 오후 3시 본회의를 열어 여야 간 이견이 없는 비쟁점 법안 처리에 나섭니다. 내년 1월부터 소방관을 국가직으로 변경하는 법안 등이 처리될 예정입니다.

문 대통령, 100분간 '국민과의 대화'

문재인 대통령이 오후 8시부터 100분간 국민과의 대화를 합니다. 각본 없이 국민 패널로부터 현안에 대한 질문을 받아 답할 예정입니다. 채널A 등 TV에서 생중계됩니다.

축구 대표팀, '세계 최강' 브라질과 평가전

축구 국가대표팀이 오후 10시 반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 '세계 최강' 브라질과 평가전을 합니다. 역대 전적은 1승 4패로 열세입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