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시청자 LIVE]“어린이가 안전한 나라 만들어주세요”
2019-11-22 12:27 뉴스A 라이브

시청자 라이브, ‘댓글’입니다.

스쿨존 교통사고로 숨진 9살 민식이.

지난 19일,'국민과의 대화'에서 민식 군의 부모가 '스쿨존 법 개정'을 눈물로 촉구해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과 응원을 받았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민식 군 부모를 만난 후 하루 만에 과속방지턱을 높이라고 긴급 지시했습니다.

방지턱을 높일 게 아니라 감시 카메라를 설치해서 이중 효과를 높여야 합니다.

미봉책이 아닌, 근본적인 해결책. '민식이법' 의 국회 통과를 촉구하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maeum ****
가슴이 먹먹 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고 있으니 민식이 가족분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어린이가 안전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많은 분들이 국민청원에 동참하며. 함께 하고 있으니 기운내시길 바랍니다.

17년 만에 입국 가능성이 열린 가수 유승준 씨. 저희 뉴스A라이브가 유승준 씨 측 변호인의 입장을 들어봤는데요.

유승준 씨가 죄송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입국하게 된다면 공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이 있을지 고민해 보겠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변호사님이 "기여"라는 단어를 쓰셨는데 "귀화" 라고 기사가 나왔습니다. 기사 수정 바랍니다.

뉴스A라이브 인터뷰 후, 타매체의 후속 보도에서 '귀화 고려' 라는 오보를 바로 잡아달라는 유승준 씨.

결국 해당 기사들은 삭제 되었습니다.

민들레** 어디에서든 무슨 활동이든 해야 하잖아요. 결혼하고 아이도 있으니.

홀리***
나도 대한민국에 소송해야겠다. 강제로 군대 가게 했으니깐...

유승준 씨 파기환송심 승소 소식에 이제는 용서해주자는 입장과, 17년 전 배신감을 잊지 못하는 입장. 국민들의 의견도 엇갈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 댓글로 달아주시면 다음주 방송에서 소개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시청자 라이브 댓글이었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