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아빠본색> 이동준, BTS 지민에 영감 받아 보랏빛 헤어로 대변신?!
2020-03-27 12:40 문화

29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이동준이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그 동안 ‘아빠본색’을 통해 화려하고 감각적인 패션과 스타일을 자랑해 온 이동준. 이날 방탄소년단지민의 화사한 핑크색 헤어를 보며 연신 감탄을 쏟아낸다. 그는 아내 염효숙에게 “나도 이런 스타일한 번 도전해볼까?”라며 염색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 아내를 당혹하게 한다.

결국 이동준은 아내 반대에도 불구하고 과감한 셀프 염색에 도전, 이동준의 상징이던 흰 머리를 연보라색으로 물들인다. 이를 본 아내 염효숙은 “만화 속 악당 같다. 며느리 볼까 창피하다”고 못마땅해 한다. 그러나 이동준은 “전국에 오빠는 이제 이동준 뿐”이라며 새 스타일에 몹시 만족해 한다.

한편, 아들 이일민은 결혼식 6개월여 만에 혼인신고를 한다. 이일민과 김혜림 부부는 아버지 이동준의 집을 찾아 함께 혼인 신고서를 작성하는 데, 이동준은 아들 부부의 모습을 보며 “우리는 결혼하고 이 틀 만에 내가 혼자 가서 했다”며 추억을 회상한다. 이에 아내 염효숙은 “살아보고 할 걸 그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일민은 “혼인신고를 하니 삶에 대한 책임감이 더 느껴진다”며 이동준에게 본인 출생신고 할 때 기분은 어땠는지 묻는다. 이동준이 “무엇과도 바꿀 수 없었던 최고의 기분이었다”고 말한다.

이동준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과 아들 이일민 부부의 혼인신고 모습은 29일 일요일 밤 8시 20분에 채널A ‘아빠본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