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애로부부’ 모태솔로 워커홀릭녀 불타게 한 ‘10살 연하 남편’
2021-03-19 11:39 연예



-“어머 어머”...깨 쏟아지던 10살 연상연하 부부에게 무슨 일이? MC들 “와...소름”
-“오빠 생각 하면서, 잘 자”...늦은 시각 남편의 속삭임, 그 상대는 과연 누구

채널A와 SKY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10살 연하 남편과의 불 같은 사랑에 빠진 한 아내가 충격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애로드라마’를 예고했다.

22일 방송될 ‘애로부부’의 예고편은 ‘모태솔로 워커홀릭녀’에게 찾아온 뜨거운 연애로 MC들마저 ‘설렘 폭발’ 상태에 몰아넣었다.

주인공 아내는 “연애 한 번 못 해본 제가...10살 연하와 불 같은 사랑에 빠졌다”며 그야말로 깨가 쏟아지는 모습을 연출했고, 매력이 철철 넘치는 남편과 수줍지만 행복한 아내의 모습에 MC 이용진과 안선영은 “어머 어머”라며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갑자기 등장한 다른 여인이 “...여자친구는 없어?”라고 질문하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조성했고, 밤 늦게 “오빠 생각 하면서, 잘 자”라고 속삭이는 남편의 말을 아내가 엿들으면서 의심은 꼬리를 물게 됐다. 진심으로 사랑했지만, 10살 연하 남편에게 ‘뒤통수’를 맞을 것만 같은 아내의 모습에 MC 최화정 홍진경 안선영은 “와...소름”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사랑스럽기만 했던 10살 연하 남편을 둘러싼 놀라운 사연은 3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채널A와 SKY에서 방송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에서 공개된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