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가수 박군이 울산에 떴다…특전사 선배들 경호 나서
2021-06-01 12:58 연예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00~13:20)
■ 방송일 : 2021년 6월 1일 (화요일)
■ 진행 : 황순욱 앵커
■ 출연 : 강일홍 더팩트 연예부장, 손정혜 변호사

[황순욱 앵커]
최근 채널A 강철부대를 통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트로트 가수이기도 하죠. 박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번에 자신의 고향인 울산시 홍보대사로 위촉이 됐는데 위촉식 자리에서요. 중년 남성들에 특별한 경호를 받았습니다. 그 모습 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보시죠. 박군하면 특전사 출신에 아주 멋진 사나이인데. 중년의 남성들이 군복까지 입고 나와서 엄호를 하는 겁니까?

[강일홍 더팩트 연예부장]
특전사 선배들인데요. 사실 유대관계가 돈독하잖아요. 해병대라든가 특전사 출신들이. 박군이 고향이 울산인데. 울산에서 어린 시절을 아주 어렵게 중학교 때는 중국집 배달까지 하고 이렇게 힘들 시기를 거칠 동안에 그 울산을 지금 찾아간 건데요. 울산에 거주하고 있는 특전사 선배들이 경호를 위해서 저렇게 모인 겁니다. (얼마나 자랑스러웠길래?) 네, 그렇습니다. 사실 지금 가요계를 보면 박군이 가장 떠오르는 스타인데요. 말씀하신대로 특전사 출신이고 강철부대라는 방송을 통해서 굉장히 상승세를 타고 있는데. 그 성장기가 어린 시절 힘든 환경을 극복하고 지금 떳떳하게 아주 멋진 청년으로 자랐고 많은 분들에게 배려하고 보답하는 이런 모습의 팬들이 열광하는 것 같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정우식 인턴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