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7월 26일 오늘의 주요뉴스
2021-07-26 19:14 뉴스A

1. 한국 남자 양궁이 여자에 이어 올림픽 단체전 금메달을 땄습니다. 이로써 우리나라는 지금까지 열린 양궁 세 종목을 모두 석권했습니다. 압도적인 실력으로 금메달을 쏟아내는 한국 양궁, 집중분석합니다.

2. 올림픽 개막식 방송에 부적절한 영상과 자막을 내보낸 MBC가 어제 축구 경기에서도 상대국을 조롱하는 내용의 자막을 내보냈습니다. 박성제 사장이 사과했지만 외교 마찰까지 우려됩니다.

3.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국민의힘 입당 결심을 굳히고 시점을 고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재형 전 감사원장 측은 현역 당협위원장의 윤석열 캠프 합류를 비판하며 견제에 나섰습니다.

4. 호남이 주체가 돼 한반도를 통합한 적 없다는 이재명 경기지사의 '백제 발언'을 두고 이 지사와 이낙연 전 민주당 대표간 충돌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당 선관위와 송영길 대표가 경고장을 꺼냈습니다.

5. 1인당 25만 원씩 주는 재난지원금 지급 기준이 발표됐습니다. 4인 맞벌이의 경우 건강보험료가 월 38만 원 이하면 지급 대상입니다. 자세한 기준을 취재했습니다.

6. 공군 성추행 피해자 사망 사건과 관련해 2차 가해 혐의로 구속 기소된 부사관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수감 시설 안에서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