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음주 측정 거부·경찰 폭행’ 장제원 아들 오늘 구속
2021-10-12 12:56 뉴스A 라이브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00~13:20)
■ 방송일 : 2021년 10월 12일 (화요일)
■ 진행 : 황순욱 앵커
■ 출연 : 강일홍 더팩트 연예국장, 손정혜 변호사

[황순욱 앵커]
무면허 운전을 하다가 접촉 사고를 내고 출동한 경찰관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죠. 국민의힘 장제원 의원의 아들 이야기입니다. 가수 노엘로 활동하고 있는 장용준 씨가 오늘 구속됐습니다. 먼저 지난 1일. 경찰에 출석했던 모습을 잠시 보시죠. 경찰 조사에 이어서 영장 청구도 늦어지면서 국회의원 아들이기 때문에 특혜를 받는 게 아니냐 하는 논란도 계속 제기되고 있는데. 문제는 지금 장용준 씨의 음주운전 논란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잖아요. 벌써 두 번째잖아요.

[강일홍 더팩트 연예국장]
네, 그렇습니다. 2019년에 정말 큰 논란이 있었죠. 당시에 운전자 교체를 시도했다고 해서 이 부분 때문에 굉장히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켰고. (음주운전을 하고 운전자를 바꿔치기했다. 네, 그렇습니다. 그 부분으로 현재 집행유예 기간입니다. 물론 지난 2일에도 행인과의 다툼도 있었고. 여러 가지 논란이 있다가 지난달 9월 18일에 무면허 음주운전을 했고요. 이번에는 음주 측정을 거부했고 공무집행방해, 재물손괴, 여러 가지 상해도 입혔고요. 다양하게 여러 가지가 되어 있어서. 사실 오늘 오전에 구속적부심이 들어간 것으로 제가 알고 있는데요. (오늘 출석할 것으로 알았는데 출석을 하지 않았고. 법원에서 그냥 영장을 발부한 것으로 지금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정우식 인턴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