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지구인 더 하우스’ 미술 작가로 귀환한 김리원…환경까지 생각하는 일상 공개
2022-04-26 16:32 연예



26일(화)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지구인 더 하우스’(기획 강성욱, 연출 이수호, 제작 ㈜센미디어)에서는 배우 겸 미술 작가 김리원이 출격한다.

최근 김혜진이라는 이름에서 개명한 김리원은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이름을 알리며 출중한 연기력으로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그런 그가 미술 작가로 활약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이번 ‘지구인 더 하우스’에서 지구인 스타로 출연해 그의 특별한 일상을 공개한다.

먼저, 미술 작가로서 면모를 볼 수 있는 김리원의 화실을 전격 소개한다. 그의 예술혼이 담긴 작품들을 한자리에 모아둔 화실은 그야말로 갤러리 급인데. 특히 화실에 이어 자연 속 고급 펜션을 방불케 하는 집 공개에 패널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 그림을 통해 금손을 입증한 김리원은 완벽한 요리 실력까지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낸다는데. 먹는 밥마저 남다른, 무결점 몸매 김리원의 특별 레시피를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이어, 연기, 그림, 요리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것 없는 김리원이 환경까지 생각하는 완벽함을 보여준다는데. 전 세계적으로 핫한 업사이클링의 한 종류를 실천하고 있다는 김리원. 과연 이 업사이클링의 정체는 무엇인지, 또 유전적 요인과 습관 및 환경적 요인을 통해 예측한 김리원의 충격적인 미래 질환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식과 부동산은 대표적인 재테크로 손꼽히는데, 최근 새로운 재테크 방법이 뜨고 있다고. 그것은 바로 유명 작가의 미술품을 사고팔아 돈을 버는 ‘아트테크’. 이번 방송에서는 아트테크 전문가 윤보형 변호사가 출연해, 월급쟁이를 위한 아트테크 투자법부터 미술계에 환경이 미치는 영향까지 아트테크의 모든 것을 알아본다.

지구인 스타 김리원의 쓰리환경 해독제는 4월 26일 저녁 8시 10분 채널A ‘지구인 더 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