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배우 김새론 ‘만취’ 음주운전…변압기 부숴 일대 정전
2022-05-19 13:07 뉴스A 라이브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00~13:20)
■ 방송일 : 2022년 5월 19일 (목요일)
■ 진행 : 황순욱 앵커
■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 최진봉 성공회대 교수

[황순욱 앵커]
자, 그리고 두 번째 사건 소식 하나 또 전하겠습니다. 바로 이 사람과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자, 어제 오전에 서울 강남구 한 도로에서 주행 중이던 차량이 이 길에 있던 변압기를 들이받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사고를 일으킨 배우는 바로 앞서보신 영화 아저씨의 아역배우로 유명했던 지금은 성인배우가 된 김새론 씨였습니다. 사고 당시의 영상 보시죠. 어제 오전 서울 강남의 한 도로입니다. 골목을 빠져나온 검은색 SUV 차량이 천천히 대로로 들어서는데 뒤이어 방향을 잃은 듯 크게 비틀대더니 방향을 갑자기 꺾어 인도로 돌진해 변압기과 가로수를 그대로 들이받고 섭니다. 천만다행으로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인근 지역 40여 가구가 한때 정전이 되기도 했고요. 이 지역 일대는 교통마비로 인해서 시민들이 불편을 입는 피해가 있었습니다.

자, 최근에 여러 가지 작품을 지금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이렇게 불미스러운 사건이 터져서 김새론 씨 같은 경우에는 소속사도 그렇고 본인도 굉장히 당혹스러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찰 조사에 충실히 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또 경찰에서 확인된 내용에 따르면 사고 당시에 만취 상태여서 말도 제대로 할 수 없는 상태였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작품으로 이름을 알려야 할 배우가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다시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는 소식을 오늘 마지막 소식으로 전했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윤하 인턴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