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초등생이 40대 성인 폭행…‘인천 모텔 사건’ 무슨 일이?
2023-01-26 17:39 사회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20~19:00)
■ 방송일 : 2023년 1월 26일 (목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노동일 경희대 교수, 승재현 한국형사법무정책연구원 대외협력실장, 이도운 문화일보 논설위원, 장예찬 청년재단 이사장

[김종석 앵커]
저희가 어쩔 수 없어서, 저 영상을 편집하는 과정에서 워낙 적나라하게 폭행 장면도 있고 거친 말들이 오고 갔기 때문에 중간중간을 잘라낼 수밖에 없었는데. ‘기절 시켜.’ ‘더 맞아야 해.’ ‘차라리 돈 줄게.’ 이게 피해자와 가해자의 이야기인데, 문제는 가해자들이 10대고 초등학생도 있고, 피해자는 40대 남성. 어떻게 된 사연입니까.

[승재현 한국형사법무정책연구원 대외협력실장]
사실 그 내용들은 조금 더 저희들이 들여다봐야 되지만, 남성 같은 경우에는 조건만남을 하기 위해서 모텔로 갔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이것은 확인되어야 되는데 여하튼 그 장소에, 지금 아연실색할 수밖에 없는 게 우리 채널A에서는, 시청자 여러분께 많은 영상을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 조금 가렸지만, 저기서 굉장히 위험한 둔기, 소화기를 들고 폭행하는 장면도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초등학생이 2011년생이 날아서 40대에게 폭행을 가하는 장면도 있습니다. 사실 어떻게 보면 이해될 수 없는 장면인데요, 이들 모여 있는 게 이질적인데 SNS를 통해서 이들이 모였다고 합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희진 인턴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