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순정시대 28회 2023-05-29 | 28 회

“엄마가 되고 싶어요!"

자칭 강서구 슈가걸 전지연 씨(59세). 부쩍 늘어난 잡티와 주름 때문에 엄마가 아닌 ‘할머니’ 소리를 듣는다는 지연 씨.
그녀의 고민은 ‘엄마가 되고 싶다’라는 것! 그런 지연 씨에게 순정시대를 되돌려주기 위해 일상을 관찰한 결과, 문제 행동을 포착했다. 가히 ‘슈가걸’이란 별명답게 공복에 커피믹스 3개는 기본, 이미 조리된 떡볶이에 설탕을 추가로 넣어 먹기도 하는 등 ‘당 중독’이 심각한 상태였다. 하지만 식습관보다 더 심각한 것은 그녀의 피부 상태였는데,.. 일상 관찰 내내 온몸을 긁던 그녀는 한눈에 보기에도 심각한 피부질환을 알고 있었던 것!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병원에 가는 것을 극도로 기피하는 지연 씨는 자신이 왜 아픈지 정확한 병명은 무엇인지조차도 모르는 상태로 긴 세월을 살고 있었다.
자가 치료에 의존하며 오랜 시간 고통 속에 살던 지연 씨에게 유병욱 마스터는 순정시대로 되돌아갈 세 가지 맞춤형 솔루션 세 가지를 처방해 주는데...
그리고 순정의 방을 방문한 또 한 사람, 몸속 염증 잡고 ‘동안 미인’으로 새 삶을 살고 있다는 김소희 씨(47세)가 그 주인공. 자신만의 비책을 통해 몸속 염증과 작별했을 뿐 아니라 27kg 감량에도 성공해 동안 미인이란 타이틀까지 얻게 됐다고 하는 그녀!
과연 그녀에게 순정시대를 되찾아 준 비책은 무엇일까?

잊혀진 그때로 당신의 순정을 돌려드립니다
[순정시대] 매주 월요일 밤 8시 10분 방송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