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李 저격 글에 ‘좋아요’ 실수…文 “범인 색출”
2022-11-29 13:41 뉴스A 라이브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00~13:20)
■ 방송일 : 2022년 11월 29일 (화요일)
■ 진행 : 이용환 앵커
■ 출연 : 김종혁 국민의힘 비대위원,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위원장, 전예현 시사평론가, 최단비 변호사

[이용환 앵커]
문재인 전 대통령 이야기를 조금 마지막으로 잠깐 해야 될 것 같은데, 한 번 조금 보시죠. 그러니까 문재인 전 대통령이 트위터를 하는데요. 이재명 대표의, 이것이죠. ‘이재명 저분은 약간 사이코패스다.’라는 글에 ‘좋아요’를 누른 겁니다. 그래서 이거 왜 문재인 전 대통령이 이재명 대표를 사이코패스라고 한 것에 ‘좋아요’를 눌렀을까 했는데, 한 번 보시죠. 예전에 보면, 예전이라고 할 것까지도 없겠네요. 이게 언제 적 이야기죠? 지난 6월에도 이재명 대표, 이재명 약간 쓰레기 이런 것 등장하는 것에도 또 ‘좋아요’를 눌렀던 거예요. 이상하다. 왜 저게 ‘좋아요’가 눌러졌을까. 그런데 문재인 전 대통령 측에서는 해명을 하기를 문 전 대통령이 누른 게 아니고 저 고양이 찡찡이, 찡찡이가 눌렀어요, 위에서. 그렇게 해명한 바가 있었습니다. 글쎄요. 어떻습니까. 최단비 변호사님. 저 고양이가 계속 누르는 건가요?

[최단비 변호사]
글쎄요. 제가 고양이를 안 키워봐서 고양이 손도 저게 하나를 딱 이렇게 누를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아무래도 범인은 고양이라고 이야기하는 것은 실수다. 그러니까 의도치 않은 ‘좋아요’를 누른 것이라고 언급하고자 했던 의도가 아닌가 싶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희진 인턴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