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57회 (유료)2016-01-21 |
57 회 서민갑부 57회 <쉿! 소문내지 마! 정순 씨의 특급비밀> 편
# 테이블 6개 밖에 없는 가게, 순대국밥 하나로 인생을 반전시킨 노부부가 있다?! 서민음식의 대표로 손꼽히는 음식 순대국밥. 전국에 셀 수 없이 많은 순대국밥 가게에서 서민갑부로 소문난 한 가게가 있다! 17평의 가게에서 2층짜리 건물을 사고, 한 번 온 손님은 다시 오게 만든다는 70대 노부부. 46년 동안 오로지 순대만 만들어 온 한시동(74), 박정순(69) 부부가 그 주인공이다. 40년 된 단골부터 20대 젊은 손님까지 정해진 연령층이 없을 정도로 전국에서 유명하다는 이 가게. 평범한 순대국밥 하나로 서민갑부 대열에 오를 수 있었던 이 노부부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 오로지 한 가지로 버텨온 46년, 끝내 성공을 이루다 중학교까지 졸업한 남편과 초등학교조차 마치지 못한 아내. 가난 때문에 학교마저 마치지 못한 부부가 할 수 있었던 일은 오직 몸으로 하는 장사뿐이었다. 동네 사람들의 도움으로 막걸리를 잔으로 팔았던 부부. 안주로 줄 것이 없던 부부는 손님들에게 돼지 내장을 끓인 국물을 주기 시작했다. 그렇게 손님을 위한 배려로 만들기 시작했던 내장 국물이 지금의 순대국밥이 된 것이다. 이 자리에 오기까지 고집한 46년 외길 인생. 끈질긴 노력이 있었기에 부부는 성공의 자리에 올라올 수 있게 된다.
# 누구나 될 수 있다! 딱 한 가지만 알면 당신도 서민갑부!매 일 새벽 5시 가게를 열고 육수와 반찬을 준비하는 할아버지와 손님들을 기억하고 취향을 저격해 국밥을 말아주는 할머니. 이 모든 과정은 손님들을 위해 46년간 이어온 부부의 고집이다. 현재 눈앞의 돈만 보고 한 그릇이라도 더 팔기 위해 요령을 피우면 안 된다는 그들은 누구든 서민갑부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이거면 하나면 다~~ 통한다! 서민갑부가 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딱 한 가지를 한시동, 박정순 부부가 알려준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서민갑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번회차 전체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