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천 원으로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다? 창업 4년 만에 천 원 한 쌈으로 연매출 4억 원의 성공을 이뤘다는 젊은 청년. 돼지고기‘구이’가 아닌 돼지고기‘한 쌈’으로 갑부가 되었다는 권민철(32) 씨의 이야기. 누군가는 D급 상권이라고 말하는 좁은 골목! 하지만 이곳이 민철 씨에겐 연매출 4억 신화의 장삿목이 된다?
부산광역시 진구의 한 대학가 골목. 골목상권에서도 가장 끝자락에 민철 씨의 매장이 있다. 유동인구가 적은 좁은 골목이지만, 이곳에서 민철 씨는 연매출 4억 원의 신화를 이룩했다는데? 그 비결은 바로!! 천원 고기 한 쌈! 부담 없는 가격에 돼지고기로 끼니까지 해결할 수 있다니.. 학생들 사이에선 이미 유명세!
#. 연매출 4억 신화의 비밀! 좁은 골목, 임대료가 싼 매장에서 배달로 승부하자!
천 원 한 쌈 매장에서 도시락 배달까지 함께 시작한 민철 씨. 16.5m²의 좁은 매장이지만 도시락 배달 장사가 가능했던 건 근처에 위치한 그의 고깃집을 활용할 수 있었기 때문! 주로 밤에만 장사를 하고, 방학에는 문을 닫아야 했던 고깃집을 재료창고, 즉 베이스캠프로 활용한 것인데?! 이미 고기 한 쌈을 먹어 본 손님들이 그의 도시락도 꾸준히 주문하고 있는 상황 덕분에 연일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서민갑부 민철 씨!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서민갑부'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