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도둑’ 하면 첫 번째로 떠오르는 음식, 바로 간장게장이다. 입맛 없을 때, 김 모락모락 나는 흰쌀밥에 게장 살을 쭉 짜 올리고, 한 숟가락 먹기 시작하면 앉은자리에서 밥 한 그릇쯤은 게 눈 감추듯 뚝딱인데~ 이 간장게장으로 연 매출 약 50억 원을 버는 남자가 있다. 바로 인천광역시에서 간장게장 전문점을 운영하는 박진석(59세) 씨가 그 주인공. 세상은 넓고 게장 집은 많지만, 진석 씨 가게에는 특별한 점이 있다. 바로 살이 꽉 찬 수꽃게장이 무한 리필로 제공된다는 것! 갑부 가게는 간간한 맛으로 입안을 자극하는 간장게장과 매콤한 맛과 달콤한 맛이 입안에 감기는 양념게장을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맛집이다. 이뿐 아니라 살 통통, 알이 꽉 찬 암꽃게장 정식도 무한리필 수꽃게장만큼이나 인기라는데~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서민갑부] 매주 토요일 밤 7시 50분 방송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