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억을 호가하는 자동차 라인업에 나이 지긋한 재력가(?)를 예상한’ MC들은 앳된 얼굴의 주인공이 등장하자마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특히 광희는 2살 위 형님의 재력에 질투를 숨기지 못한 것은 물론 박준형은 ‘발렛 파킹’한 차량일 것이라며 현실을 부정(?)했다는 후문.
무려 17대나 되는 자동차를 수집한 것은 그저 ‘돈 자랑’을 위한 주인공의 ‘유희’일까?
하지만 문예철 씨에게는 자동차를 모으게 된 특별한 사연이 있었다. 예철 씨의 이야기를 들은 3MC는 아낌없는 박수와 응원을 보낼 수밖에 없었다는데... 누구나 자동차를 타보고, 만져볼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사비를 털어 6년째 ‘자선 모터쇼’까지 개최하고 있다는 주인공! 대체 그가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자동차 박사(?) ‘칼쳐맨’까지 혀를 내두르게 만든, 역대급 ‘장비빨’!
잘사는 재미, 장비빨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50분 방송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