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신랑수업 108회 2024-03-27 | 108 회

상큼한 커플룩처럼 잘 어울리는 <신랑수업> 공식 커플 동완♥윤아! 본격적인 데이트에 앞서 동완을 위해 윤아가 준비한 선물이 있다는데... 바로 에티오피아에서 사 온 고급 원두?! 선물을 보낸 진짜 주인공은 윤아가 아닌 윤아의 어머니! 아프리카 출장 중 동완까지 생각한 정성에 동완도 곧 찾아뵙겠다 인사를 올리는데... 그러고 보니 오늘따라 유난히 긴장한 동아 커플! 설마 오늘이 윤아 어머니를 뵙는 날?! 두 사람이 도착한 곳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마주하는 사람의 정체는...? 다름 아닌 최고의 안무가이자 동완의 오랜 여사친인 배윤정! 알콩달콩한 두 사람을 지켜보던 윤정의 날카로운 질문! "윤아 씨가 생각하는 동완이의 신랑점수는 몇 점이에요?" 훅 들어온 질문에 진지하게 고민하던 윤아가 입을 여는데... 동완을 깜짝 놀라게 한 윤아의 대답은?!

어머니의 정성이 듬뿍 담긴 집밥을 먹으며 부모님과 즐거운 아침 시간을 보내는 에녹!
오늘은 특별히 아버지와 단둘이 데이트에 나서기로 하는데...!
부자의 첫 번째 데이트 코스는 바이크 숍!? 아버지와 에녹의 공통 취미인 바이크를 구경하며 일탈을 꿈꾸는데...! 평소 타보고 싶었던 바이크를 시승해보시곤 에녹에게 사달라고 하시는 아버지! 아버지가 고른 바이크의 가격은 무려 3500만 원?! 바이크 가격을 들은 에녹의 반응은!?
부자의 두 번째 데이트 코스는!? 바로 식집사 부자의 취향을 저격한 화훼단지 데이트♥
테라리엄을 만들며 아버지에게 결혼에 대한 고민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데...! 돌아오는 아버지의 대답은 기-승-전-결혼!? 에녹과 아내를 위해 열심히 살아온 지난날들을 이야기해 주시는데..! 에녹에게 해주는 아버지표 신랑수업 대공개!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