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 35회 2024-04-13 | 35 회

#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돈가스집에 등장한 횟감?!
서울, 수원, 용인, 파주 찍고~ 대전까지 진출한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
‘폐업탈출!’ 사명감 하나로 대전까지 발 벗고 나선 2MC가 도착한 곳은 돈가스집! 7년째 운영 중이지만, 순수익 제로의 실정. 기필코 적자를 탈출하고자 야심차게 개발한 신메뉴가 있다는데, 그 이름은 ‘광어통살생선가스!’. 평범한 생선가스를 생각했다면 큰 오산! 2MC 앞에 등장한 것은 횟집에서나 볼법한 자연산 大광어! 무려 60cm의 자연산 대광어로 현장을 경악시켰다는 후문! 그 비주얼은 방송을 통해 전격 공개 예정! 과연 광어통살생선가스가 적자 돈가스집의 구원투수로 합격점을 받을 수 있을까?

# 28년 차 족발왕의 배신?! 2MC를 충격에 빠뜨린 족발 맛?!
평범한 족발은 거절한다! 족발과 요구르트가 만난 ‘족플레’부터 족발의 고급화를 겨냥한 ‘와인에 빠진 새우 족발’ 등 기상천외한 메뉴들로 2MC를 기겁하게 했던 파주 족발왕의 두 번째 이야기. 드디어 실력을 보여줄 때가 왔다! 자식과도 같은 신메뉴를 선보일 생각에 싱글벙글 미소 만개한 족발왕. 28년 내공이 담긴 기본족발부터 세상에 처음 선보이는 ‘족발의 고수, 숙주의 족발‘까지! 족발왕의 자부심과 다름없는 족발 3종 세트를 당당히 선보인다. 하지만?! “여기서 제일 맛있는 게 밥이에요”, “저는 물이에요” 라며 2MC는 역대급 혹평을 쏟아내는데... 예상치 못한 반응에 잊고 있던 아픈 과거가 떠오르고, 결국 눈물까지 흘리는 파주 족발왕. 대체 그에겐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