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 밀착형 직업 탐정의 세계 <탐정 24시> “본 적 없는 내 명의의 차 17대를 찾아 주세요” 의뢰인 명의로 등록된 17대의 차량 중 4대의 소재를 파악한 갈매기 탐정단은 의뢰인 명의로 중고차 매매 사업을 한 대상자와 그의 업체에서 딜러로 일했던 지인을 직접 만나는 데 성공한다. 대상자가 돌연 의뢰인이 마약 했다고 폭로한다. 대상자의 충격적인 폭로 속에서 대상자는 외도에 대한 사과, 마약 혐의 소명, 접근 금지 명령 취소를 조건으로 차량 위치를 알려주겠다고 제안한다. 의뢰인이 마약 검사를 받아 음성 판정이 나왔으나, 대상자는 갑자기 차량 위치를 알려줄 수 없다며 협조를 거부한다. 다시 원점으로 돌아간 탐정단은 남은 13대의 차량을 찾기 위해 탐문을 이어가던 중, 의뢰인의 딸로부터 연락을 받고 뺑소니 사고로 회수된 차량을 확인한다. 대상자가 알려준 장소로 이동한 탐정단은 그곳에서 운행 정지 상태인 차량이 누군가에 의해 운행되고 있는 모습을 목격한다. 과연 의뢰인 명의의 차량을 몰고 있던 사람은 누구일까?
▶ 탐정 실화극 <사건 수첩> 아주 보통의 가족 한평생 설렁탕으로 삼 남매를 키워온 의뢰인은 가게를 큰아들에게 물려주고 편안한 말년을 보내려 했지만 자신의 가게 <왕할머니 설렁탕집> 맞은편에 <원조 왕할매 설렁탕>이 생기면서 평화로운 일상이 깨지고 만다. 주방에서 3개월간 조용히 일하고 나간 그녀가 의뢰인의 가게를 그대로 따라 해 설렁탕집을 차렸다고 한다. 심지어 음식 맛까지 유사했으며, 큰아들에게 가게를 물려주며 건넨 레시피 노트도 감쪽같이 사라져 의뢰인은 그녀가 레시피 노트를 훔쳐 맛을 베낀 것 같다며 탐정들에게 증거를 찾아달라고 의뢰한다. 본격적인 탐문을 시작하려던 탐정들에게 큰며느리가 몰래 찾아와 남편이 그녀와 바람이 나 레시피를 넘긴 것 같다고 제보한다. 하지만 그 안에 숨겨진 진실이 드러나면서 탐정들은 깜짝 놀라는데... 과연 의뢰인의 인생을 바친 설렁탕집 레시피 노트를 훔친 범인은 누구일까?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