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 밀착형 직업 탐정의 세계 <탐정 24시> 백호 탐정단은 40여 년 전 헤어진 어머니를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고, 의뢰인이 건넨 제적등본 속 주소지를 찾아간다. 그곳에서 어머니의 사촌을 만나 약 20년 전 의뢰인이 어머니를 찾으려 했던 당시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 그 과정에서 어머니의 추정 거주지를 파악한다. 이후, 어머니의 특이한 이름과 의뢰인과 닮은 외모를 단서로 SNS에서 어머니의 흔적을 찾아내고, SNS에 등장한 장소를 단서 삼아 인근 상가로 이동해 탐문을 이어간다. 상가 탐문 중 의뢰인 어머니의 지인을 만나게 되고, 그녀의 도움으로 마침내 백호 탐정단은 의뢰인의 어머니와의 통화에 성공한다. 이들은 어머니에게 40여 년 전 헤어진 딸이 어머니를 찾고 있다는 상황을 전달하는데... 과연 의뢰인은 40여 년 만에 어머니와 재회할 수 있을까?
▶ 탐정 실화극 <사건 수첩> 너의 완벽한 비서 외모, 경력, 학벌까지 완벽한 비서의 이력서를 들고 탐정사무소를 찾아온 의뢰인. 의뢰인은 회사 대표이자 친언니가 추천해 입사한 수상한 비서에 대해 조사해달라고 의뢰한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가 지병으로 쓰러지면서 언니가 대표직을 차지하게 되었고, 아버지를 20년간 모셔온 실장을 내치고 한참이나 젊은 비서실장을 들이면서 문제가 시작됐다고 한다. 새로 온 비서는 외모도 출중하고, 경력과 학벌 역시 흠잡을 데 없이 완벽했지만, 대표실에서 언니와 반말을 주고받는 모습을 목격한 후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 비서가 직장 내 성추행을 당했다며 의뢰인을 신고해 의뢰인은 직위 해제를 당한다. 자신은 그런 적 없다며 억울함을 호소하는 의뢰인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탐정들은 잠입 조사에 나선다. 탐문을 이어가던 중, 마침내 수상한 정황을 포착한 탐정들은 비서의 실체를 마주하고 충격에 빠지게 되는데... 과연 의뢰인의 언니와 비서 사이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걸까?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