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박태환, 母에게 ‘효 데이트’ 선사…박태환母, “대한민국 선수여서 감사합니다”
2023-06-01 09:02 연예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박태환 모자, 가족 사랑 확인한 어버이날 데이트! 母, “아내를 만들어야~” 폭소 

-이승철, 대파 마이크 공연부터 박명수 ‘우씨~’ 흉내까지...“이런 모습 처음~”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매주 수요일 밤 9시 10분 방송

 

‘효 데이트’에 나선 박태환과 ‘아빠 캠핑 수업’을 받은 문세윤-강재준이 보람찬 시간을 보내며 ‘준비된 신랑’‘좋은 아빠’로 한걸음 더 나아갔다.

5월 31일 방송된 채널‘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6회에서는 ‘캠핑신’ 이승철에게 ‘아빠 캠핑’의 모든 것을 배운 문세윤-강재준의 하루와어머니와의 뜻 깊은 ‘효(데이트’에 나선 박태환의 모습이 펼쳐져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팁과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이날 문세윤은 동료 개그맨 강재준과 함께 자신의 ‘장박’(텐트를 장기로 쳐놓고 편할 때 캠핑을 즐기는 것스폿으로 향했다텐트에 도착한 두 남자는 잠시 구경한 뒤곧장 잠에 빠져들어 짠내 한숨을 유발했다그런데 이때이승철이 깜짝 방문해 두 사람의 눈을 번쩍 뜨이게 했다이승철은 “이러니까 애들이 안 오는 거야꾸질꾸질 하고 우중충해 보이잖아”라며 시작부터 속사포 잔소리를 쐈다.

뒤이어 이승철은 이삿짐을 방불케 하는 각종 캠핑 장비들을 풀어 본격 ‘아빠 캠핑 수업’에 돌입했다그러던 중‘요리사 출신’ 강재준이 문어 오마카세를 준비하는 동안 이승철과 문세윤은 캠핑의 낭만 중 하나인 노래 삼매경에 빠졌다이때 이승철은 대파를 마이크 삼아 한 곡조 뽑는가 하면‘닮은꼴(?)’ 박명수의 ‘우씨’ 포즈와 쪼쪼 댄스까지 작렬해 폭소탄을 터뜨렸다.

이윽고 세 남자는 이승철이 구운 고기와 강재준 표 오마카세로 한 상 차려놓고 캠핑 먹방에 돌입했다. 그런데 마침 문세윤의 딸에게 전화가 걸려왔고, 강재준은 ‘아빠 점수’를 물어봤다. 문세윤의 딸은 “10점 만점에 8점”이라고 답했고, 문세윤은 “아빠가 아이브 사인도 받아다줬는데 8점이야?”라며 질척댔다. 그러자 딸은 “BTS 사인을 받아 달라”고 요청했다. 문세윤은 “BTS는 어떻게 만나는 거야? BTS 만나는 법’이라고 인터넷에 검색해볼게”라고 답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이후에도 이승철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컵라면 계란 볶음밥’을 전수해주는 등 끝까지 최선을 다해 훈훈하게 수업을 마쳤다.

이승철에게 캠핑에서 아이들과 즐겁게 노는 법, 아이들이 좋아하는 캠핑 음식 등을 전수받은 문세윤-강재준의 버라이어티한 하루가 마무리 된 가운데, 다음으로 시작부터 ‘인간 화환’으로 등장한 박태환의 특별한 어버이날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박태환은 어머니를 모시고 어머니의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밟았다. 먼저, 박태환 모자(母子)는 초승달 수상 보트를 타러 갔다. 이때 직원은 박태환에게 “대한민국 선수여서 감사합니다”라며 프러포즈급 찬사를 보냈다. 직원 덕분에 입신양명의 효도부터 시작할 수 있었던 박태환은 보트 데이트 후 어머니와 함께 커플 자전거를 탔다.

박태환은 자전거를 운전하면서, “자전거는 엄마가 사준 네발 자전거로 터득했다”고 말했다. 이에 어머니는 “자전거도 그렇지만 오토바이는 배웠냐?”라며 뜬금포 일탈 공격을 시도해 박태환을 어질어질하게 만들었다. 그러면서도 어머니는 “(네가) 크면서 사고는 한 번도 안 쳤다”라며 자랑스러워했다. 이어 어머니는 박태환의 선수시절을 회상하며 “메달을 땄던 순간에도, 옆 엄마들한테 미안해서 박수를 못 쳤다. 하지만 고속도로 오픈된 것보다 더 좋은 날들이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었다. 또한 어머니는 “아이 낳으면 너는 나보다 몇 배는 더 할 거야”라고 말했고, 박태환은 “미래의 아내가 많이 도와주겠지”라고 읊조렸다. 이를 포착한 어머니는 “현재의 아내를 만들어! 아직 없냐?”라며 결혼 타박을 해 폭소를 안겼다.

이후 다음 데이트 코스인 잔디밭으로 향한 박태환은 ‘비밀 병기’인 도시락을 꺼냈다. 박태환이 정성 들여 만든 도시락은 어머니의 얼굴을 형상화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끝으로 박태환 모자는 셀프 사진관에 들러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며 다정한 시간을 보냈다. 이때 박태환은 ‘최고의 어머니상’ 상패까지 선사했다. 박태환은 “저는 상을 많이 받아봤는데 어머니는 받으신 게 없어서 반대로 드려봤다”며 속 깊은 효자의 모습을 보여 감동을 안겼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오늘 방송 보니 나도 애들이랑 장박 하고 싶어졌음”, “아이들 위한 캠핑까지 꿰고 있는 좋은 아빠 이승철씨, 응원합니다”, “문세윤씨랑 강재준씨도 앞으로 잘 할 듯”, “역시 박태환씨는 효자! 어머니가 너무 행복해하셔서 저도 뿌듯하게 봤네요”, “어머니 기---결혼 너무 웃겼음” 등 뜨거운 피드백을 내놨다.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신랑 수업을 통해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 10분 방송된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