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순정시대 59회 2024-01-28 | 59 회

“돌아올 기미가 안 보여요~!”
'순정시대'를 찾아온 의뢰인. 허현주 씨(45세)

'나 다시 돌아갈래-순정시대'를 찾아온 의뢰인은 베이킹 전문가 겸 강사 허현주 씨(45세). 직접 개발한 디저트 메뉴만 약 40개, 1년 만에 100여 명의 제자를 양성! 과거 진로·취업 교육 강사로 일했던 14년을 뒤로하고 호기롭게 제2의 인생을 사는 중인데. 하지만 피부에 깊이 자리 잡은 ‘이것’ 때문에 업무에 집중이 안 된다는 그녀?! 피부에 1,500만 원까지 투자했지만, 돌아올 기미가 안 보인다는 그녀의 피부 고민은 무엇일까?

일하는 내내 거울을 확인하며 피부 상태를 확인하는 현주 씨. 10년 전만 해도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였지만, 어느 순간 얼굴에 깊이 자리 잡은 기미가 고민이라고. 피부를 되돌리기 위해 매일 5중 세안과 7단계 기초 케어까지 하는데도 피부는 돌아올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남편 몰래 피부에 투자한 금액도 벌써 1,500만 원에 달한다는데!

현주 씨의 고민은 기미뿐만이 아니었다. 열심히 관리한 게 무색하도록 피부 나이는 50세라는 충격적인 결과를 기록! 그녀가 급격한 피부 노화를 겪는 이유는 무엇일까? 평소 히터, 난로, 핫팩을 애용하고, 직업상 190℃ 오븐도 수시로 확인! 뜨거운 열기에 자꾸 노출되는 바람에 ‘열 노화’가 찾아왔던 것.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선 항산화 능력을 키우는 게 중요하다는 마스터의 지침!

잊혀진 그때로 당신의 순정을 돌려드립니다
[순정시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20분 방송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