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유승민 “수도권, 이대로 가면 전멸…윤 대통령 반성해야”
2024-03-30 09:34 정치

 사진=뉴스1

유승민 전 국민의힘 의원이 윤석열 대통령을 향해 "앞으로는 당정 관계든, 정책이든, 대통령이 국민을 대하는 자세든 모든 것을 다 바꾸어 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유 전 의원은 어제(29일) 서울 성북구에서 이종철 후보 지원 유세 도중 기자들과 만나 "나라와 국민을 위해서 진짜 좋은 일 하려고 대통령이 된 것 아닌가. 그런 점에서 진짜 반성하셨으면 좋겠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유 전 의원은 "수도권 후보들은 지금 이대로 가면 전멸"이라며 "야당이 형편없는데도 윤석열 정부가 더 미워서 우리를 심판하겠다는 게 지금 국민들 정서 아니냐"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중도층이 제일 싫어하는 게 철 지난 이념 논쟁"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총선 판세가 바뀔 가능성에 대해선 "대통령과 당이 국민들이 보기에 저 사람들 진짜 반성하는구나 그런 믿음을 갖게끔 행동한다면, 사전투표가 4월5일 시작이니 짧은 시간이더라도 국민들께서 마음을 바꿀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유 전 의원은 "중도층 마음을 5%라도 움직여야 한다. 이를 못 움직이면 서울과 경기, 인천 후보들 중 될 사람이 거의 없다"며 "떠나간 중도층 표심을, 2년 전 윤석열 대통령을 찍었지만 지금은 실망해서 안 찍으려는 그분들 마음을 어떻게 하면 돌릴지 그것 하나만 생각하면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