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이정재 “스타워즈 출연, 나중에 말씀드릴 것”
2022-09-10 14:04 문화

 배우 이정재가 지난 6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오징어게임 FYSEE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뉴스원

-스타워즈 캐스팅 부인 안 한 이정재
-LA시장 "이정재, 주인공 소식에 흥분"

"나중에 좀 더 구체적으로 결정되면 말씀드리겠습니다.”

배우 이정재 씨가 지난 9일(미국 시각) 스타워즈 시리즈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는 소식과 관련해 입을 열었습니다.

이정재는 현지시각 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시청에서 진행된 '오징어 게임의 날'(Squid Game Day) 선언식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행사 시작 전 이 씨에게 몰려든 취재진은 스타워즈 시리즈 출연 소식에 대해 물었고, 이 씨는 위와 같은 입장을 전했습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시청에서 열린 '오징어 게임의 날' 선포식

'오징어 게임의 날' 행사에 참석한 에릭 가세티 LA 시장도 축하의 뜻을 밝혔습니다. LA 시장은 기념사 도중 “이정재 씨가 스타워즈 시리즈 남자 주인공이 될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다. 매우 흥분된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할리우드 매체들은 디즈니플러스가 제작하는 스타워즈 시리즈 '어콜라이트'(The Acolyte)에서 이정재가 주연을 맡게 된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정재가 어떤 캐릭터를 맡게 될지는 베일에 싸여 있습니다.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

한편 '어콜라이트'는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 1 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스토리를 담은 액션 미스터리 스릴러로 알려졌습니다. '어콜라이트'는 오는 2023년 8월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