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널A 패션미디어브랜드 비토우, ‘2021 댄싱피시 프로젝트’ 공개
2021-06-07 16:27 문화



문화와 트렌드를 결합한 스타일 ‘비토우’

비토우(BTW, betow)는 2018년 채널A에서 론칭한 패션 미디어 브랜드로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누구나 편안하고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패션을 추구한다. '패션은 미디어'라는 컨셉트로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세계를 상상하고 공유하며, 개인과 개인을 잇는 미디어로서 티셔츠를 만드는 콜라보레이션 브랜드이다. 매년 '미디어로서의 티셔츠'에 도전하며 '티셔츠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2020년 첫번째 ‘티프로젝트’에는 뉴욕에서 활동하며 메종키츠네 등과 협업한 크리에이터 그룹 스튜디오 핸섬, 패션 유튜버 현실스타일러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해 인기를 모았다. 이후 픽셀 만화를 그리는 작가 ooo와 ‘내 것을 줄여 모두의 것을 더하는’ 마인어스 무브먼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2021년에는 국제 멸종 위기종인 토종 돌고래 상괭이를 널리 알리는 상괭이 프로젝트를 이끌었다. 이처럼 매년 의미 있는 메시지를 담은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하며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영향력 있는 옷을 만들어내고 있다.

지속가능한 바다,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그래픽

코로나블루로 우울한 이번 2021 썸머 시즌에는 보기만 해도 행복한 그래픽을 티셔츠와 소품에 담았다. 통통 튀는 그래픽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빅웨이브 컬렉티브' 와 협업하여 지구에 해를 끼치지 않는 액티비티, 서핑과 낚시, 여행을 소재로, 행복한 인생의 메시지를 전한다. 프로젝트 명인 댄싱피시 'dancing fish' 는 인간과 바다 생물이 함께 춤을 추는 깨끗한 바다의 꿈을 형상화 한 것이다.

2021 댄싱피시 프로젝트에는 티셔츠와 바지, 모자, 에어팟 케이스, 컵, 스티커 등 10가지의 제품을 선보인다. 낚시를 모르는 사람이든 굉장한 피셔이든 상관없이 비토우와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비토우의 2021 댄싱피시 프로젝트는 온라인숍 29cm에서 6월 14일까지 선발매 오픈되며 이 기간에는 바지류 20%, 액세서리류 10% 등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2021 댄싱피쉬 프로젝트 제품 라인업

① 티셔츠 4종

-캐치앤릴리즈 반팔 티셔츠

-피쉬 보이즈 반팔 티셔츠

-댄싱피싱 클럽 반팔티셔츠

-몬타우크 반팔티셔츠

② 팬츠 2종

③ 모자 (볼캡)

④ 에어팟케이스

⑤ 유리컵

⑥ 스티커팩

⑦ 포스터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