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이효리·이상순 카페’ 2년 만에 영업종료 알려
2024-04-17 13:03 문화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시~13시 20분)
■ 방송일 : 2024년 4월 17일 (수요일)
■ 진행 : 이용환 앵커
■ 출연 : 강전애 국민의힘 법률자문위원, 성치훈 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조현삼 변호사, 최수영 정치평론가

[이용환 앵커]
이번에는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한 번 바꿔보겠습니다. 노래 한 곡을 들려드리겠습니다. 들어보시죠. 이효리 씨의 노래를 듣고 왔습니다. 이효리 씨 그리고 남편 이상순 씨 이야기인데요. 이 부부가 제주도에서 카페 운영하고 있는 것 다들 아십니까? 아마 이 방송을 지켜보고 계시는 시청자 여러분들 가운데서도 카페를 다녀오신 분들이 분명히 계실 듯 한데요. 그런데 이 카페 지금 4월이니까 다음 달까지만 영업한대요. 2022년 7월에 제주의 구좌읍에서 카페가 문을 열었는데 다음 달 말까지만 영업하고 문을 닫는답니다. 강전애 변호사님, 왜요?

[강전애 국민의힘 법률자문위원]
지금 저 카페 입장에서는 구체적인 폐업 이유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2년 전에 카페를 시작할 때도 주위의 어떤 소상공인들에게 피해를 주는 것이 아니냐, 하는 이야기도 있었고. 저 카페를 가면 이효리 씨가 편안한 차림으로 같이 사진을 찍어준다는 이야기가 SNS에 돌면서 한 100m가 넘는 줄들이 이렇게 이어져 있는 것들이 보도가 되기도 했었거든요. 그러면서 주위에서 민원들도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구체적인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어쨌든 저 카페가 문을 닫으면서 아쉬워하시는 팬들도 계실 것으로 보입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