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여학생 뒤따라 불법촬영…사흘 잠복해 검거
2024-04-17 13:09 사회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시~13시 20분)
■ 방송일 : 2024년 4월 17일 (수요일)
■ 진행 : 이용환 앵커
■ 출연 : 강전애 국민의힘 법률자문위원, 성치훈 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조현삼 변호사, 최수영 정치평론가

[이용환 앵커]
이번에는 영상 하나 또 보여드릴게요. 보시죠. 저 남성 있지 않습니까? 남성. 휴대폰을 들고서 여학생들을 쫓아갑니다. 휴대폰 들고 쫓아가요. 수상하죠, 수상해요. 그래서 경찰이 이것이 무엇이냐면 저 남자가 여학생들 뒤를 쫓아가면서 본인 휴대전화로 이른바 불법 촬영을 한 겁니다. 그래서 불법 촬영을 한 저 피의자를 경찰이 사전에 보고 있다가 잠복근무를 며칠간 했대요. 그래서 잠복근무를 며칠간 한끝에 저 불법 촬영 피의자가 나타난 것을 알아채고 경찰이 저렇게 보시는 바와 같이 덮쳐서 당신 불법 촬영했지? 체포하겠습니다. 그래서 지금 저렇게 체포하는 장면입니다.

그런데 보시는 것이 저 경찰이 이상하다고 판단했다는 것이 그것이에요. 저 남성이 불법 촬영을 하는데 휴대전화가 이렇게 되어 있잖아요. 이것이 정상적인 모습인데 이렇게 들고 가고 있었다는 거예요. 렌즈를 밑에 향하게. 반대로 거꾸로 들고 있는 거죠. 이러고 이제 촬영을 하는 것을 본 거죠, 경찰이. 보고 있다가 잠복근무를 한끝에 저렇게 보시는 바와 같이 체포. 이렇게 됐다는 겁니다. 불법 촬영 안 됩니다. 잡힙니다. 그리고 곳곳에 요즘은 24시간 CCTV가 돌아가고 있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