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인간적으로’ 5월 1일 수요일 저녁 8시 10분 첫 방송…지식 대잔치를 방불케 하는 첫 녹화 현장 공개
2024-04-26 11:08 연예

채널A 신규 교양 프로그램 ‘인간적으로’가 5월 1일 수요일 저녁 8시 10분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MC신동엽과 지식 셀럽 4인이 함께한 첫 녹화 현장을 공개했다.

채널A ‘인간적으로’는 오늘 알아두면 내일 잘난 체 하기 좋은 인문학적 이야기를 다룬 생활 밀착 인문학 프로그램. 사소한 일상 속에서 생각나는 호기심 질문들을 역사, 과학, 정치, 예술 상식으로 쉽고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MC 신동엽에 이어, 영화 평론가 이동진, 정치학자 김지윤, 뇌 과학자 장동선, SF 소설 작가 곽재식이 지식 셀럽으로 합류 소식을 알린 가운데, 이들이 함께한 첫 녹화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공개된 녹화 현장 사진 속에서는 ‘지식인들의 아지트’ 콘셉트를 반영한 스튜디오가 돋보인다. 영화, 정치, 뇌 과학, SF 등 많은 분야의 지식을 넘나드는 출연진들이 모인 만큼, 스튜디오 곳곳에는 영화 포스터, 관련 서적과 같이 다양한 호기심 주제를 나타내는 소품들이 눈에 띈다. 보기만 해도 유익함이 넘치는 스튜디오 속에서 MC신동엽과 4명의 지식 셀럽들이 과연 어떤 인문학적 지식을 전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현장은 지식 대잔치가 열린 듯 빈틈없는 토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4명의 지식 셀럽 이동진, 김지윤, 장동선, 곽재식은 주제에 대한 다양한 토크를 선보이며 지식 셀럽으로서의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고. MC 신동엽 역시 ‘토크의 신’이라는 수식어 답게 다양한 주제의 호기심을 찾아내 토크를 이끌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첫 회 게스트로 출연 소식을 알린 하지원의 모습도 함께 공개됐다. 하지원은 녹화 시간 내내 흥미로운 호기심 질문을 던지며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데. MC 신동엽과 4명의 지식셀럽이 함께한 첫 녹화 현장 속에서 그녀가 과연 어떤 활약을 선보였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5월의 시작과 함께, 유익하면서도 유쾌한 인문학적 지식 보여줄 채널A ‘인간적으로’는 오는 5월 1일 수요일 저녁 8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