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배현진 스토킹 혐의’ 50대 남성 구속 기소
2024-04-23 13:10 사회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시~13시 20분)
■ 방송일 : 2024년 4월 23일 (화요일)
■ 진행 : 이용환 앵커
■ 출연 : 강성필 민주당 국민소통위 부위원장, 구자홍 동아일보 신동아팀 차장, 박성민 전 민주당 최고위원, 정혁진 변호사

[이용환 앵커]
이번에는 국민의힘의 이번에 재선 의원이 된 서울 송파에서 당선이 된 배현진 당선인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배현진 당선인은 일전에 돌을 가지고 머리를 공격당하는 테러를 당한 바가 있었고 순천향대학교 병원에 입원했다가 나오면서 기자들 앞에서 모자를 쓰고 이렇게 이야기 한 바가 있었습니다. 들어보시죠. 정혁진 변호사님, 저 지금 배현진 의원을 향해서 스토킹하고 그랬던 50대 남자가 구속 기소가 됐다는데 이것이 무슨 이야기입니까?

[정혁진 변호사]
지난 1월에는 가해자가 미성년자였는데 이번에는 50대 남성이 배현진 의원의 할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빈소까지 찾아와가지고 처음에는 그냥저냥 넘어갈 수도 있었던 것이었는데 이것이 도를 넘은 것 아니겠습니까. 아무리 배현진 의원이 이번에 또 당선이 되고 인기가 좋다고 하더라도 저 배현진 의원은 여성 의원이고 잘못하다가 지난번에 큰일 당할 뻔하고 그랬기 때문에 저런 식의 그런 모습들 보여주면 안 되고요. 따끔하게 혼이 나야 하는 그런 사람이 아닌가, 저는 그런 생각이 듭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