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자동차 수리로 연 매출 4억원…성공 비결은?
2017-03-30 15:55 사회

채널A <서민갑부>에서 자동차 수리로 연 매출 4억 원의 갑부 대열에 오른 서민갑부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못 고치는 게 없는 자동차계의 명의가 떴다. 40년 경력의 노하우와 특별한 영업 방식으로 연 매출 4억 달성. 카센터 방문을 꺼려하는 여성 손님들의 마음까지 단숨에 사로잡았다는데, 바로 오늘의 서민갑부 김용완 사장의 이야기다. 자동차 수리로 돈을 버는 그의 성공 비결을 무엇일까?

평생 정비만 하며 살아온 그가 어떻게 억대 매출을 올리는 사장님이 되었을까? 그의 성공비결에는 특별한 경영방식이 숨겨져 있다고 한다. 카센터를 찾아온 모든 고객에게 자동차 예방정비를 위한 12가지 항목을 꼼꼼히 점검해주고, 바쁜 고객들을 위해서 직접 픽업 서비스와 대차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물론 비용은 모두 다 무료. 이외에도 다양한 장사 비결이 있다고 하는데 과연 그의 카센터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자동차 수리로 갑부가 된 성공비결은 30일 목요일 밤 9시 5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공개한다.

어디에도 없는 독한 갑부가 온다! 채널A <서민갑부>는 맨바닥에서 시작해 온갖 역경을 딛고 일어난 자수성가 서민 갑부들의 삶을 통해 따뜻한 감동과 독한 비법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서민 성공 프로젝트.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